길 잃은 개, 대학교 100미터 경주대회 우승할 뻔

길 잃은 개, 대학교 100미터 경주대회 우승할 뻔

박홍규 기자
입력 2019-05-24 09:44
업데이트 2019-05-24 09:5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길 잃은 개 한 마리가 대학생들이 달리는 100미터 트랙으로 들어와 학생들과 함께 뛰는 모습(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길 잃은 개 한 마리가 대학생들이 달리는 100미터 트랙으로 들어와 학생들과 함께 뛰는 모습(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길 잃은 개 한 마리가 대학생들이 겨루는 100미터 경주대회에서 우승할 뻔 했다.

지난 23일(현지시각) 중국 북서부 닝샤후이족자치구 인촨시에서 열린 대학교 100미터 경주 중, 우연히 트랙으로 들어온 개 한마리가 경주에 참여하게 된 웃지못할 사연을 뉴스플레어, 라이브릭 등 여러 외신이 전했다.

경기장에서 응원하던 사람 중 한 명이 찍은 것으로 보이는 영상 속엔, 8명의 대학생들이 100미터 트랙에서 온 힘을 다해 뛰고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영상을 자세히 들여다 보면 뛰는 건 단지 사람만이 아니다. 하얀 색 개 한 마리가 학생들 틈에서 경기에 질세라 열심히 뛰고 있지 않은가. 길 잃은 개가 우연히 트랙에 들어와 대학생들과 한바탕 경주를 한 셈이다.

결국 이 개는 안타깝게도 우승을 놓쳤지만 다른 건장한 젊은 대학생들을 물리치고 준우승을 차지했다. 지역 소식에 따르면 녀석은 4년 넘게 베이팡 국립대학에서 살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계획되지 않은, 한 마리 개와 8명 대학생들의 유쾌한 100미터 달리기 경주.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준 건 확실하다.

사진 영상=LiveLeak Youtube

박홍규 기자 gophk@seoul.co.kr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