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더 해빙’ 9주째 1위…김수현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3위

[베스트셀러] ‘더 해빙’ 9주째 1위…김수현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3위

허백윤 기자
허백윤 기자
입력 2020-06-19 11:26
업데이트 2020-06-19 11: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김수현 작가의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놀 제공
김수현 작가의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놀 제공
부와 행운의 비밀을 파헤친 자기계발서 ‘더 해빙’이 9주째 베스트셀러 1위를 지켰다. 에세이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로 높은 인기를 얻은 김수현 작가의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는 출간 한 달 만에 3위에 올랐다.

19일 교보문고가 발표한 6월 둘째주 온·오프라인 종합 베스트셀러 현황에 따르면 ’더 해빙’과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소설 ‘기억’이 지난주에 이어 1, 2위를 유지했다. ‘기억’은 최면을 통해 인간이 가진 전생의 기억 속으로 시간여행을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지난 5월 14일 출간된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는 일상의 언어로 전하는 자존과 인간관계, 사랑의 이야기에 공감한 젊은층의 호응을 받고 꾸준히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돈의 속성’이 지난주보다 8계단 올라 4위로 뛰는 등 경제·경영, 재테크 관련 책들도 여전히 강세다. 다음은 베스트셀러 순위.

1. 더 해빙(수오서재)

2. 기억(열린책들)

3.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놀)

4. 돈의 속성(스노우폭스북스)

5. 보통의 언어들(위즈덤하우스)

6. 코로나 이후의 세계(미디어숲)

7. 코로나 투자 전쟁(페이지2북스)

8. 룬샷(흐름출판)

9. 언컨택트 (퍼블리온)

10. 제11회 젊은작가상 수상작품집(2020)(문학동네)

허백윤 기자 baikyoo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