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올해의 타이어 제조사’ 선정

한국타이어 ‘올해의 타이어 제조사’ 선정

입력 2011-02-18 00:00
업데이트 2011-02-18 11: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국타이어는 지난 15~17일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2011 타이어 테크놀로지 엑스포(Tyre Technology Expo)’에서 ‘올해의 타이어 제조회사(Tyre Manufacturer of the Year)’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 기간에 진행된 ‘2011 타이어 테크놀로지 어워드’에서 국제적인 타이어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한국타이어가 지난 1년간 ‘놀라운 성과’를 보였다고 평가하며 올해의 타이어 제조회사로 선정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원자재 가격의 급격한 상승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생산시설을 확충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갔으며,작년 7월에는 글로벌 교육센터를 열어 해외 인력들에게도 표준화된 교육프로그램과 제조기술의 표준화 등을 제공해 왔다.

 마케팅본부장 조현식 사장은 “한국타이어의 기술력과 글로벌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노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됐다”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 향상과 품질력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타이어 테크놀로지 엑스포’는 타이어 제조 및 디자인 분야를 총 망라하는 세계 최대의 타이어 엑스포로,영국의 유명 타이어 잡지인 타이어 테크놀로지 인터내셔널이 2009년부터 매년 전 세계 타이어 회사들 중 가장 뛰어난 성과를 보인 회사에 ‘올해의 타이어 제조회사’상을 수여한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