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지난 21일 출범한 한국판 컨슈머리포트가 소비자들의 접속 폭주로 시스템이 일시적으로 정체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6일 공정위에 따르면 스마트컨슈머(www.smartconsumer.go.kr)를 통해 소비자원이 생산한 ‘K-컨슈머리포트’는 출범 당일 네이버 등 유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고, 접속자 수(1일 3만명)가 폭주하여 시스템이 일시적으로 정체됐다.
소비자원은 스마트컨슈머 서버용량을 2배 증설해 시스템 과부하 문제를 해결했다.
공정위는 K-컨슈머리포트 1호 론칭에 맞추어 소비자원과 함께 등산화에 대한 이용 후기 공모전을 내달 11일까진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공모전은 K-컨슈머리포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인지도 제고와 소비자들이 실제 경험한 다양한 구매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우수작(40개)에 뽑히면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도 받는다.
연합뉴스
26일 공정위에 따르면 스마트컨슈머(www.smartconsumer.go.kr)를 통해 소비자원이 생산한 ‘K-컨슈머리포트’는 출범 당일 네이버 등 유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고, 접속자 수(1일 3만명)가 폭주하여 시스템이 일시적으로 정체됐다.
소비자원은 스마트컨슈머 서버용량을 2배 증설해 시스템 과부하 문제를 해결했다.
공정위는 K-컨슈머리포트 1호 론칭에 맞추어 소비자원과 함께 등산화에 대한 이용 후기 공모전을 내달 11일까진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공모전은 K-컨슈머리포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인지도 제고와 소비자들이 실제 경험한 다양한 구매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우수작(40개)에 뽑히면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도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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