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사드, 이색적인 테마의 첫 번째 퍼퓸 컬렉션 선봬

페사드, 이색적인 테마의 첫 번째 퍼퓸 컬렉션 선봬

입력 2023-10-28 09:00
업데이트 2023-10-28 09: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Pesade parfum collection Chapter II : Strange Odyssey

이미지 확대
페사드 제공
페사드 제공
일상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채집하며 느끼는 즐거움을 향에 담아 선보이는 브랜드 ‘페사드’(pesade)가 28일 ‘뉴 퍼퓸 컬렉션’을 선보였다.

‘Strange Odyssey’라는 테마로 전개되는 이번 컬렉션은 태초의 물성만 남은 듯한 아득한 자연, 순수와 아름다움에 포위된 작은 도시들. 잊히지 않는 낯선 장면과 그곳에서 만난 탐미적인 사람들. 마음속 깊이 품고 있던 생경한 여정에 관한 향의 기억을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은 자유롭고 창의적인 배합과 섬세한 조향을 거쳐 완성된 첫 번째 퍼퓸 컬렉션으로 페사드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보여준다. 다채로운 캐릭터와 향수의 본질을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퍼퓸 라인은 ‘언 언신’(An Unseen), ‘드 누드’(De Nude), ‘오우드 블론드’(Oud Blond)로 만나볼 수 있다.

첫 번째 향기 ‘언 언신’(An Unseen)은 싱그러운 네롤리와 머스크의 우아한 만남으로 눈부시게 빛나는 순백의 향을 담았다. 두 번째 향은 아이리스와 샌들우드의 만남으로 따뜻함과 신비로움이 뒤섞인 ‘드 누드’(De Nude)로 관능적이고 대담한 레더의 오리엔탈 무드를 담았다. 세 번째 향인 ‘오우드 블론드’(Oud Blond)는 생생한 플로럴 우디 노트 위에 머스크와 오우드가 만나 다채로운 선율을 그려낸다.
이미지 확대
페사드 제공
페사드 제공
페사드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맞이하여 세계적인 공예 작가 ’이광호’ 와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페사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새로운 공간을 단장했다. 이광호 작가의 창의적인 아트 조형물을 통해 페사드가 전하고자 하는 생경한 장면의 요소들을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 제품은 퍼퓸 30㎖와 100㎖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래그런스 태그와 태블릿 등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페사드 신규 퍼퓸 컬렉션은 페사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그 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