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

[유통단신]

입력 2020-07-28 18:06
업데이트 2020-07-29 01: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노스페이스 ‘2020 서머 트래블 컬렉션’ 출시
이미지 확대
노스페이스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휴가지에서 스타일과 쾌적함을 모두 잡을 수 있는 ‘2020 서머 트래블 컬렉션’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메트로 쿨 레깅스’는 신축성이 좋은 냉감 소재를 적용한 제품으로 등산 등 여름철 야외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톤온톤’(통일감을 주는 한 계열의 색상) 로고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빈폴액세서리 시그니처 패턴 가방 ‘레트로 빈’
이미지 확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옛 로고와 리뉴얼된 새 로고를 결합한 시그니처 패턴을 개발하고, 이를 활용한 가방 ‘레트로 빈’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패턴은 자전거 바퀴를 모티브로 한 둥근 형태의 예전 BP 로고와 현대적인 감성을 강조한 각진 형태의 신규 BP 로고를 결합한 ‘모노그램 패턴’이다. 레트로 빈은 해당 패턴을 입힌 첫 제품으로 브라운 색상을 적용해 디자인을 완성했다.

‘나뚜루X길리안 스페셜 아이스크림 바’ 한정 판매
이미지 확대
롯데제과 나뚜루가 프리미엄 초콜릿 길리안과 손잡고 시즌 한정판 ‘나뚜루X길리안 스페셜 아이스크림 바’ 5종을 출시했다. 길리안의 셰프가 직접 만드는 수제 아이스크림으로, 나뚜루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신촌점에서만 한정 판매한다. 5종은 모두 프리미엄 나뚜루 아이스크림 바 위에 길리안 초콜릿을 코팅한 형태의 제품이다. 제품 콘셉트는 ‘나에게 주는 특별함’이며 가격은 5500원이다.



2020-07-29 18면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