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언니의 자사 브랜드 브랜드에이,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쏜언니의 자사 브랜드 브랜드에이,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입력 2023-02-23 09:04
수정 2023-02-23 09:0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브랜드에이, 주방·생활용품의 오브제 추구
제품 6종으로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200여명 팔로워 초청, 직접 소통 예정
이미지 확대
브랜드에이
브랜드에이
팔로워 22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쏜언니(손현아 레어컴퍼니 대표)가 자사 브랜드 ‘브랜드에이’로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1994년부터 국내 리빙 및 인테리어 산업 활성화를 목적으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박람회다. 쏜언니는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부스(C-411)를 마련하고 200여명의 팔로워와 직접 소통하며,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고객접점을 확장하기 위해 서울리빙페어에 참가한다.

브랜드에이는 ‘주방공간의 오브제’의 콘셉트로 주방 어느 공간에 놓아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동시에 브랜드에이 6종 제품에는 특별한 제품의 기능이 있다. ▲위생적이며 간편한 원데이 수세미 ▲식기세척기 미니 타블렛 세제 △내구성이 강한 화이트 고무장갑 ▲선염 방식의 국내산 면 100% 핸드타월(고리형) ▲점착력 있는 청소포 △투명 싱크대 클리어 가드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전시 참가를 진행한 ㈜레어컴퍼니 손현아 대표는“SNS의 장점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제품을 개발했고,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며, 지속적인 제품 개발 및 출시할 계획이다”라며 “내년에는 해외 전시회 참가해 K-살림으로 글로벌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쏜언니는 인스타그램에서 약 22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20~40대 여성들 위주로 강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하고 실속 있는 살림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