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 계열 통합 서브 브랜드 도입… ‘Hi !nnovation’ 기업문화 확산 의지

SK이노 계열 통합 서브 브랜드 도입… ‘Hi !nnovation’ 기업문화 확산 의지

오경진 기자
오경진 기자
입력 2020-04-12 22:44
업데이트 2020-04-13 01: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SK이노베이션은 계열 통합 서브 브랜드인 ‘Hi !nnovation’(하이이노베이션)을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 이름에는 더 큰 혁신을 뜻하는 ‘High’(하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자는 ‘Happy’(해피), 새 시대가 반기는 ‘Hi’(하이), 인간과 공존하는 ‘Human’(휴먼) 등의 경영 방향이 담겼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SK이노베이션은 하이이노베이션을 기업의 홍보나 사내외 소통 수단뿐 아니라 경영진 등 모든 구성원의 행동 기준이 되는 기업문화로 확산하겠다는 방침이다.

오경진 기자 oh3@seoul.co.kr



2020-04-13 20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